1154-24,Jaesong 2dong,Haeundae-gu,Busan 051.782.9615

허리/복부

   허리를 앞으로 숙일 때의 통증






1. 약 30cm 길이의 I자 테이프 2장을 준비합니다.
2. 서 있는 자세에서 배꼽을 대칭축으로 하여 복직근에 테이프를 붙입니다.

   허리를 뒤로 젖힐 때의 통증






1. 약 30cm 길이의 Y자 테이프와 20길이의 I자 테이프를 준비합니다.
2. 허리를 앞으로 숙여 근육을 스트레칭 시켜 줍니다.
3. 꼬리뼈에서 시작하여 기립근을 따라 Y자 테이프를 붙이고 아픈 부위에 가로로 I자 테이프를 붙입니다.

   허리를 회전 할 때의 통증






1. 약 30cm 길이의 I자 테이프를 준비합니다.
2. 골반 끝에서 시작하여 옆구리를 지나 허리 쪽으로 테이프를 붙입니다.

   허리를 옆으로 젖힐 때의 통증






1. 약 20cm 길이의 Y자 테이프를 준비합니다.
2. 허리를 통증부위 반대편으로 젖혀 근육을 스트레칭 시켜 줍니다.
3. 척추에서 시작하여 통증부위를 지나면서 Y자 테이프를 붙입니다.

   추간판 헤르니아(디스크)






1. 약 30cm 길이의 I자 테이프 3장을 준비합니다.
2. 허리를 앞으로 숙여 근육을 스트레칭 시켜 줍니다.
3. 통증 부위를 중심으로 I자 테이프를 좌우대칭과 대각선이 되도록 붙이고 나머지 테이프를 가로로 붙입니다.

   요통(엉덩이 부분의 통증)






1. 약 20cm 길이의 Y자 테이프 2장을 준비합니다.
2. 옆으로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굽혀 엉덩이 근육을 스트레칭 시켜 줍니다.
3. Y자 테이프를 꼬리뼈에서 시작하여 가로로 엉덩이를 감싸듯이 붙이고, 엉덩이 밑에서 시작하여 세로로 엉덩이를 감싸듯이 붙입니다.

   고관절의 통증






1. 약 30cm 길이의 I자 테이프 2장을 준비합니다.
2. 허리를 옆으로 젖힌 자세에서 I자 테이프를 통증부위를 중심으로 좌우대칭과 대각선이 되도록 붙입니다. 그래도 아플시 30cm 길이의 I자 테이프를 세로로 추가하여 붙입니다.